일년에 한번씩 반딧불이 하세요! 환경원인 질병을 예방해야 합니다!

발명특허

새집증후군 공정 발명특허
새집증후군이란 건축자재에서 방출되는 140여 가지의 화학적 독성물질에의한 병리학적 증상을 의미하며 방출원도 구조물의 표면과 건자재 내부에 침투한 유해물질, 등으로 다양합니다. 반딧불이의 발명특허의 핵심은 “다단계 복합공정"기술로서 중복공정을 적용하여 제거하는 확인사살 개념을 의미하며 현장에서 검증된 기술입니다. 일반적으로 약제를 분사하는 등 단일공정을 적용하나 효과가 제한적입니다. 새집증후군은 분해가 어려운 방향족 탄화수소 계열의 3중 결합 물질입니다.
아토피 환경요법 발명특허
반딧불이는 세계 최초로 아토피 환경요법에 관한 발명특허를 보유합니다. 아토피의 원인물질/알레르겐은 약물성, 접촉성, 식이성, 흡인성이 있으며 호흡을 통해 유발되는"흡인성"이 약 50%를 차지할 정도로 심각합니다. 반딧불이는 화학물질은 물질 분자를 산화/분해하여 처리하는 기술이 있고 생물학적 물질-병원성 세균물질-은 세포막을 파괴/사멸시키는 기술입니다. 반딧불이 환경요법으로도 아토피가 예방되고 자연치유되지만 병원치료와 함께 병행하면 치료효과와 치료기간이 상당히 단축되어 환자가 편해집니다.

반딧불이 발명특허 특징/효과

1. 새집증후군의 건축자재에서 방출하는 화학물질은 140여 종류이며 발암성 물질입니다.
     새집증후군 물질은 자연상태에서 약 2년 간에 거쳐 방출되며 가족 건강을 위협합니다.
2. 새집증후군의 화학물질은 방향족 탄화수소 계열의 3중 결합물질로 분해가 어렵습니다.
     반딧불이는 일반공법인 단일공정이 아니라 다단계 복합공정으로 4회 반복 제거합니다.
3. 반딧불이의 아토피 환경요법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약자가 일상의 생활공간에서
     화학적 독성물질 과 병원성 세균물질,등에 노출된 환경원인 질병의 감염을 예방합니다.
4. 환경원인 질병 : 아토피, 알레르기성 비염과 천식, 폐렴, 등 세균과 바이러스 원인 질병
창닫기
카카오톡로고
ID새집증후군 반딧불이 본사친구추가

실내환경지킴이 반딧불이에서는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합니다.
아이디 새집증후군 반딧불이 본사를 추가하시고 빠른 상담 받으세요!

QUICK
MENU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