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공지사항

반딧불이 인천 부평 가맹점이 개설되었습니다.
본사|2021-06-16 조회수|895
020년 11월 30일자로 인천 부평구를 상권으로 한 가맹점이 개설되었습니다.
부평점 대표는 본사 직영 수석 팀장 출신의 김정훈씨로 36세의 젊은이입니다.
 
 
대학에서는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헬스 트레이너와 실내환경 측정업체의 경력이 있습니다.
약 3년전에 측정업체에 근무하다 반딧불이 사업의 유망성을 알고 취업을 요청한 것입니다.
 
김정훈 대표는 본사 5개 직영팀을 관리하고 현장 서비스를 직접 담당하는 역활이었으며
개인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인테리어 기업과의 제휴로 비교적 양호한 매출을 유지했습니다.
 
김대표가 반딧불이 본사 퇴직 후에 가맹점으로 독립하게 된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노력한 만큼의 수익이 창출되는 아이템이다.
2. 마케팅 전공자로서 본인의 적성에 부합한다.
3. 개인적인 시간여유가 많고 가정적 직업이다.
4. 반딧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좋다. 
5. 장기적인  성장 아이템으로서 평생 직업이다.
 
김 대표는 직영팀장으로 많은 현장 경험을 보유하며 특히 호의적인 고객반응이 좋왔답니다.
어떤 아토피 가정에서는 서비스 이후에 아이의 아토피가 놀라울 정도로 빨리 개선되어
선물을 보내준 사례도 있었으며 반딧불이 서비스 효과를 직접 체험하는 고객이 많았답니다.
 
특히 반딧불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이 기반이 되어 고객의 소개로 받는 수주가 늘어가고
가맹점으로 독립해서도 기존의 단골 고객을 통한 수주가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마케팅은 우량한 인테리어 업체와 제휴를 계속하고 블로그 마케팅에 집중 계획입니다. 
 
현재 인천 부평점을 포함하여 반딧불이 본사 직영점 출신의 가맹점은 10개이며 남양주점,
마포점, 화성점, 용인 수지점, 의정부점, 안산 상록점, 고양점과 대전 유성점, 미추홀점, 등
이 직영점 출신의 가맹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