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시공정보

시공후기

부천소사점에 감사드리며 다소 늦었지만 감사후기
하얀눈|2021-06-09 조회수|897
지난해 12월 29일에 인천 서창동으로 이사를 했었답니다.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공기 좋은 곳을 찾아 인천 서창동으로 왔는데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실수...리모델링 공사였답니다. 새 가구도 많이 사고,,,,

그런데 입주 전날 청소를 하던 와이프는 페인트냄새에 구토를 하고. 저 역시 머리가 아프더군요
입주한 날 바로 아이들은 본가로 대피하고, 다음날부터 배이크아웃을 시작했으나 여전히 심각한 냄새~
인터넷 서핑에 서핑에 서핑에~~~반딧불이를 알게 되었습니다.
반신반의 하고 가장 가까운 부천 소사점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친절한 상담과 함께 다음날인 12월 31일에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저희 집의 상태가 심각함을 측정기를 통해 알 수 있더군요.
원래는 가구가 들어오는 1월 6일에 하려했으나 저희집의 상황이 너무 심각하여 1월 2일부터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사이에 전 다시 본가로 피난~

부천소사점장님께서는 작업전에 미리 문자보내주시고 ;친절한 설명과 함께 다음날까지 꼼꼼히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11시에 진행된 작업은 다음 날까지 계속되었는데 밤 10시가 넘어 작업과정을 사진촬영과 함께 보내주셨답니다.
다음날 작업후에는 작업과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이후 관리 방법까지 알려주셨습니다.

이틀간의 작업후(12시쯤 끝나고) 5시 반까지 환기를 시킨 후 아이들과 와이프는 드디어 새로 이사온 집에 입주할 수 있었습니다.
환기 후에도 약간의 오존 냄새는 물론 남아있었습니다. (이틀 정도 지나니까 오존 냄새는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페인트 냄새 100% 사라졌냐고 주위분들이 물어보시는데 물론 100%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환기 안시키고 문닫고 외출한 뒤 들어오면 ; ;아직은 약한 냄새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 느낌상 95%이상 사라졌다고 느껴집니다.
물론 시공해주신 소사점사장님께서도 100%는 없고 90%가량 감소한다고 하셨는데 그런 것 같습니다.
생활하는데 지장은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매일30분정도씩 2~3회 환기 시켜줍니다.

3-4일 지나고 나니 드디어 공기좋은 곳으로 이사한 실감이 나네요.
만약 반딧불이 몰랐으면 정말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아빠와 같은 맘으로 시공해주신 부천소사점장님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보너스로....이후에 들어온 가구에 대해 추가로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태어나서 첨 쓰는 감사후기네요. 그만큼 절실했던 것 같습니다.)